서브비주얼 이미지

학부 공지사항

학사 [학부]졸업예정자 졸업연기 제도 변경 안내
2018-11-20 15:40:53 조회수18955

 

다전공(다중,연계,융합,부전공) 또는 교직을 이수중 인 졸업예정자가 주전공 졸업 요건을 모두 충족함에도 다전공, 교직 졸업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희망자에 한해 서류를 받아 학업연장 처리를 했던 졸업연기제도를 변경하여, 단과대학의 서류접수를 없애고 행정처리절차를 간소화하여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관련 근거 : 관련 규정 개정 - 2전공(다중전공, 연계전공, 융합전공) 시행세칙, 부전공 시행세칙 (2018. 12월 중 기획처 공포 예정)

2. 적용 대상 : 20192월 졸업예정자부터

3. 행정 처리 및 학생 안내 사항

가. 졸업연기 대상자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학업연장자 처리될 예정이므로, 학사 일정상 예정되어 있던 졸업연기원 제출기간(2018.11.28.~30)에는 전산 신청 자체가 불가하며 신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 자동 학업 연장이 예상됨에도 바로 졸업을 희망하는 경우, 졸업유보 신청기간(2019. 1.14~18 예정)다전공 포기 및 부전공 전환접수를 받을 예정입니다. 다만, 다전공 포기에 따라 주전공 졸업학점이 상승하여 졸업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다수의 학생들이 졸업유보(모든 졸업요건을 충족하여 바로 졸업이 가능한 상태에서 단순히 졸업만 미루는 것)졸업유예(우리 대학에는 없는 제도)졸업연기(주전공 이외의 다전공(다중·융합·연계·부전공) 잔여학점이 남아있어 졸업을 미루는 것)와 혼동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변경과 관련한 안내는 포탈(HY-in) 및 대표 홈페이지 공지게시판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붙 임. 제도 변경 안내 1. .

 

슬라이드1.JPG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