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20년도 한양고객만족도(HCSI)조사 참여 안내
2020-09-23 11:21:39
조회수1092
한양행복드림상담센터에서는 매년 우리학교 전체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학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점검하고 분석하기 위해
한양고객만족도(Hanyang Customer Satisfaction Index, HCSI) 조사연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한양 구성원 여러분들의 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기간 : 2020.10.5(월) ~ 11.4(수)
- 조사대상 : 학부생, 대학원생, 교원, 직원
- 조사방법 : 이메일, SMS 설문 링크 발송
- 2020 한양고객만족도(HCSI) 조사 참여 안내.jpg 206.5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