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이미지

학부 공지사항

학사 2020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및 기말 대면시험 유의사항 안내
2020-06-01 09:32:34 조회수3363

현재 경기도 부천 물류센터, 서울 중구 KB생명콜센터 등 수도권 일대 사업장 내 집단감염의 영향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산발적으로 이어지고 재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6월 중순 예정된 기말 대면시험은 학기 중 최대 규모의 학생이 시험기간 중   학교 전체 공간 중 21개 건물을 사용하게 되는 대규모 시험으로서 많은 학생이 학교에 등교 예정입니다.

학교 전 부서 전 구성원이 상황의 심각성을 인식하시고 안전한 시험 진행을 위해 긴밀하고 신속하게 협조해주실 때 무사하고 순조로운 시험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에 기말 대면시험 시행에 대한 상세 유의사항(붙임문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내용을 확인하시고 고사장 건물별 고사및감염관리 책임자(붙임문서1 참조)의 지휘 하에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유증상 학생 시험응시 불가사유 추가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가.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호흡곤란 등)이 나타날 경우 등교하지 말고 교강사에게 해당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나. 해당 학생은 증상 발생 즉시 지역 보건소에 문의하고 보건소의 안내 및 조치에 따라야 합니다.


붙임 1. 2020학년도 1학기 기말 대면시험 유의사항(수험생) 1부.

         2. 2020학년도 1학기 기말 대면시험 진행 절차(흐름도) 1부.  끝.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