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공지사항

공지 학사 2021학년도 학부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및 수령 안내
2021-02-03 10:33:57 조회수1128

2021학년도 학부 신()입생 학생증 발급신청 및 수령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발급대상 : 2021학년도 내국인 및 외국인 학부 신()입생

2. 학생증 신규발급 예약등록 및 수령안내

   가. 내국인 학부 신()입생 발급 방법 2가지 및 수령장소 안내

구분

방법1) 예약접수하여 신한은행 직접 방문

방법 2) 신한은행 어플 SOL 이용

결과학생증 수령

(단과대학 행정팀)

절차

안내

홈페이지(www.hanyang.ac.kr)

2021학년도 학부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배너 클릭 서울캠퍼스 클릭

[예약등록 가이드 보기] 읽어보기 예약접수 바로가기 클릭
신한은행 한양대지점 방문(필수)

신한은행 어플 SOL이용

 

어플 이용이 어려울시, 문회관 3층 신한은행 한 양대지점 방문)

방법 1 또는 방법2를 통해 예약등록 완료 후 학생증 수령

(단과대학 행정팀)

 

 

 

 

기간

2021.2.23.() ~ 2021.3.3.()

2021.2.23.() ~ 3.3()

2021.3.9.()이후

구비

서류

신분증(학생본인)

신분증(학생본인)

신분증(학생본인)

문의

전화

- 학생증 일반상담 : 학생지원팀(02-2220-0085)

- 인터넷 예약접수 및 방문 상담 : 신한은행 한양대지점(02-2281-0895)

 

  나. 외국인 학부 신()입생

       외국인 학부 신()입생의 경우 별도의 예약등록 과정 없이 2021.03.09.()에 본인 소속

       행정팀에서 학생증을 수령합니다. (체크카드 이용을 원할시,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학생증

       수령후 신한은행 한양대지점 별도 방문합니다. 방문시, 신분증 또는외국인등록증 소지하여 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