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0-1학기 사범대학 개강 후 정정기간 수강신청 안내
2020-03-10 09:35:56
조회수2970
2020-1학기 개강 후 정정기간 증원 및 수강신청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개강 후 2주간 모든 수업을 원격수업으로 운영함에 따라 기존의 개강 후 수강 정정기간 및 행정팀 수강신청자 추가입력 절차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진행할 예정임을 안내합니다.
* 교강사 수강인원 조정방법 선택: 개강 전 증원 또는 정정기간 이후 교강사 수강요청서 제출
(기존과 마찬가지로 적정 수업인원, 기타사유에 따라 증원/추가요청을 불허할 수 있으며 이는 교강사 판단에 따름)
* 금학기는 기존 방식(담당교강사 날인, 학생 수강요청서 방문제출)대로 진행하기 어려운 점을 고려하여, 교강사가 수강허용자 명단을 행정팀으로 송부하는 방식으로 수강요청서 제출을 진행
* 타대학과목(사범대학 관장과목x) 증원 요청을 승인받은 자는 행정팀 별도 문의(02-2220-1094)
◈ 2020-1학기는 코로나19 감염증 대응 상황으로서 교육부의 가이드에 따라 |
※ 사범대학 전공/교양과목 문의: 02-2220-1094 ※ 학부 교직선택/교직필수과목 문의: 02-2220-1092/10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