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이미지

학부 공지사항

학사 [학부]양성평등센터-생리공결 부정사용자 중징계 안내
2017-08-16 09:57:57 조회수56156

1. 20172학기부터 양성평등센터에서는 생리공결 부정사용자 적발시 중징계를 할 예정입니다.

2.현재 한양대학교는 수업에 참석하기 어려울 정도로 생리통이 심한 학생을 위해 생리공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양성평등센터에서는 진단서를 통해 학생들의 생리통 유무를 확인한 뒤 생리공결을 승인해주고 있습니다.(일 회 진단서 제출 시 두 학기간 유효합니다). 그러나 생리통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허위 진단서를 만들어 생리공결을 부정사용하는 학생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생리공결 본래의 취지가 흐려지고 있습니다.

3.이에 지난 1학기에는 생리공결 부정사용 금지를 안내하는 계도기간을 두었고, 2학기부터는 부정사용 적발 시 교내 징계위원회에 송부하여 징계 처리할 예정입니다.

 

* 안녕하세요? 사범대학 행정팀입니다.

  양성평등센터에서 받은 생리공결 부정사용자 중징계 공문을 안내드립니다.

  2017-2학기부터는 부정사용 적발시 교내 징계위원회에 송부하여 징계 처리할 예정이오니, 

  수업에 참석하기 어려울 정도로 생리통이 심한 학생들만 생리공결신청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생리공결신청 방법:1)양성평등센터에서 의료진단서 제출->생리공결확인서 발급 신청(7일 이내)

                                2)소속학과(행정팀)에 의료진단서와 생리공결확인서를 제출->공결확인서 발급 신청

                                3)의료진단서, 생리공결확인서, 공결확인서를 담당교수님께 제출합니다.(7일 이내) 

    open